일상정보

용인 역북동 돈까스 맛집, 남바완돈카츠: 푸짐한 알찬세트 & 물쫄면의 조합은 신의 한 수!

질문로그❔ 2024. 9. 19. 17:52

용인 역북동에 새로 생긴 돈까스 맛집, 남바완돈카츠 용인역북점! 드디어 가봤어요! 럭스나인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건물 뒤쪽에 있어서 처음엔 좀 헤맸어요. ㅎㅎ 솔직히 말해서, "어디지? 어디지?" 하면서 빙빙 돌았잖아요. ㅋㅋ 지도 첨부해 놓을 테니, 저처럼 헤매지 마세요!

주말 점심시간에 미리 주문하고 포장하러 갔는데, 아직 오픈 시간이라 사람이 없어서 매장 사진도 찍어봤어요. 혼밥하기 좋은 바 석도 있어서, 다음엔 혼자 밥 먹으러 와야겠다 싶었어요. 럭스나인 건물이라 주차도 엄청 편했어요. 30분까지는 무료 주차이고, 1시간 주차도 가능해서 넉넉하게 먹고 갈 수 있답니다.

남바완돈카츠 용인역북점 메뉴: 돈까스 천국이 따로 없네!

남바완돈카츠 메뉴판을 보는 순간, 눈이 번쩍! 돈까스 종류가 어찌나 다양한지,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됐어요. 등심, 안심, 통치즈, 함박, 게살, 통체다치즈, 고구마치즈까지 단품으로도 판매하고, 세트 메뉴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뭘 먹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알찬 세트 하나, 단품으로 통체다치즈 돈까스 하나, 그리고 면류는 물쫄면을 주문했어요.

요즘 습하고 더워서 냉모밀 먹을까 고민했는데, 물쫄면이 있어서 바로 물쫄면으로 결정! 새콤달콤매콤한 쫄면이 먹고 싶기도 하고, 시원한 살얼음이 가득 들어있는 냉면이나 냉모밀이 먹고 싶었는데, 딱 그 중간인 물쫄면이라 더 좋았어요. 탱탱한 쫄면에 채소를 가득 담아주고, 냉모밀의 살얼음은 따로 담아줘서 포장해서 집에 와서 다 넣고 비벼 먹으면 완벽해요!

남바완돈카츠 용인역북점 돈까스: 한 입 베어 물면 행복이 팡팡!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돈까스 등장! 쫄면 셋팅하는 동안 포장해온 돈까스를 꺼내봤어요. 기본 반찬으로 단무지와 김치가 제공되고, 돈까스 소스는 넉넉하게 담아주시고, 추가로 소금과 와사비도 챙겨주셔서 돈까스랑 같이 먹기에 딱 좋았어요.

남바완돈카츠의 알찬 세트는 등심, 안심, 치즈, 볼카츠에 돈까스 소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알차요.

  • 납작한 돈까스는 기본 등심돈까스! 적당한 두께의 등심돈까스는 결결이 돼지고기 퀄리티도 좋고 잡내도 나지 않아서 정말 기본이 맛있다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 통체다치즈 돈까스는 치즈 덕후를 위한 최고의 선택! 쭉쭉 늘어나는 치즈돈까스가 아니라 노란색 치즈가 촤르르 녹아 나오는 치즈돈까스를 원한다면 통체다치즈 돈까스를 추천해요. 체다치즈를 등심으로 돌돌 말아 튀긴 통체다치즈 돈까스는 치즈가 정말 듬뿍 들어있어서, 집에 와서 에프나 오븐에 살짝 데워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 안심돈까스는 부드럽고 고소함의 끝판왕! 등심은 씹는 맛도 있고 담백해서 좋지만, 저는 좀 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 때문에 안심돈까스를 더 좋아해요. 남바완돈카츠 안심돈까스는 정말 통통해서 칼질하는 재미도 있고, 육즙도 풍부해서 엄청 맛있어요. 안심은 등심보다 기름지게 느껴질 수 있는데, 와사비를 올려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주고 더욱 풍미를 더해줘요.
  • 볼카츠는 떡갈비 같은 맛! 동글동글하게 모양을 잡아 튀겨서 육즙이 가득 차 있어요. 집에 모닝빵이 있다면 돈까츠 버거로 먹어도 좋고, 저는 밥이랑 같이 먹는 게 제일 좋아요.
  • 치즈돈까스는 역시 옳다! 돈까스 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서 쭉쭉 늘어나는 치즈는 언제나 옳아요. 짭조름한 치즈 맛은 돈까스와 정말 환상적인 조합이죠!

남바완돈카츠 용인역북점 물쫄면: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쿨한 친구!

돈까스와 물쫄면의 조합은 정말 최고였어요! 냉모밀 대신 물쫄면을 시킨 게 신의 한 수였어요. 기름진 돈까스가 느끼할 틈을 주지 않고, 쫄면의 매콤달콤새콤한 맛이 돈까스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해요. 돈까스를 쫄면에 싸 먹고, 와사비랑 먹고, 돈까스 소스에도 찍어 먹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남바완돈카츠 용인역북점은 돈까스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푸짐해서 정말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용인 역북동에서 돈까스 맛집을 찾고 있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남바완돈카츠 용인역북점 정보: 꿀팁 대방출!

정보 내용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24 럭스나인 1층
전화번호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주차 럭스나인 건물 주차 가능 (30분 무료, 1시간 유료)

남바완돈카츠 용인역북점 FAQ: 궁금한 건 다 물어봐!

Q. 남바완돈카츠 용인역북점에서 어떤 메뉴를 추천하시나요? A. 저는 개인적으로 알찬 세트와 통체다치즈 돈까스, 물쫄면 조합을 추천해요. 알찬 세트는 다양한 돈까스를 맛볼 수 있어서 좋고, 통체다치즈 돈까스는 치즈 덕후들에게 최고의 선택이에요. 물쫄면은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시원해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Q. 남바완돈카츠 용인역북점은 혼밥하기에도 좋나요? A. 네, 혼밥하기 좋은 바 석도 마련되어 있어요. 혼자 편하게 돈까스 즐기기에 딱 좋아요!

Q. 남바완돈카츠 용인역북점은 배달도 가능한가요? A. 네, 배달도 가능해요. 배달앱을 통해 주문하시면 됩니다.

남바완돈카츠, 용인돈까스, 역북동맛집, 용인역북맛집, 돈까스맛집, 수제돈까스,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데이트, 외식, 일상, 소통, 좋아요, 추천, 맛집탐방, food, instafood, koreanfood, foodie, delicious, yummy, foodstagram, follow, like, daily

 

관련 포스트 더 보기